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 HDC아이파크몰
고객서비스
홈
>
>
자주묻는 질문
-
아이파크몰은 어떤 곳입니까?
-
아이파크몰(IPARKMALL)은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리빙, 패션, 토이 등의 쇼핑시설과 전문식당가, 영화관, 전시장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는 복합 생활 문화 공간입니다.
-
아이파크몰에는 어떤 시설이 있습니까?
-
아이파크몰은 쇼핑을 위한 패션파크와 리빙파크,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테이스트파크가 있습니다.
고품격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국내 최대 VR존, 스포츠 키즈 클럽, 세계 최대 IMAX를 자랑하는 CGV, 이마트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함께 갖추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쇼핑, 문화체험으로 추억 만들기가 가능한 곳, 아이파크몰이 여러분을 환영 합니다.
-
이마트는 어디에 있으며, 어디에 주차하면 편리한가요?
-
이마트는 아이파크몰 더 센터 지하1,2층에 있습니다
별 주차장 이용 시 편리합니다.
-
CGV는 어디에 있으며, 어디에 주차하면 편리한가요?
-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아이파크몰 6,7층에 있으며 6층에서 매표 가능합니다.
달 주차장 5층 이용 시 편리합니다.
-
지하철은 어느역을 이용하면 편리한가요?
-
아이파크몰은 용산역(1호선/경의중앙선)에서 바로 연결되며, 신용산역(4호선) 3,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 입니다.
-
유아휴게실(수유실)은 어디에 있나요?
-
유아휴게실은 리빙파크 6층에 있습니다.
영유아와 함께 방문하신 고객님의 편안한 쇼핑을 위한 수유실, 이유식을 위한 키친, 기저귀 교환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
유모차 또는 휠체어 대여가 가능한가요?
-
패션파크 5층 고객센터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24개월 이하의 영유아를 동반한 고객님 또는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들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유모차와 휠체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유모차 대여 서비스 운영을 잠정 중단합니다.
고객님의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
텍스리펀드 서비스가 있나요?
-
패션파크 5층 고객센터에서 텍스리펀드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가요?
-
반려동물 가방 이용 시 출입이 가능합니다.
단, 식당가의 경우 반려동물 가방 이용 시에도 위생 안전을 위해 출입이 제한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물품보관이 가능한가요?
-
물품보관 서비스는 종료되었으며, 용산역 2번 출구 앞 유료 물품보관소 또는 이마트 방문 고객님께서는 이마트 내 물품보관소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장소가 궁금합니다.
-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장소>
- 아이파크몰: 패션파크/리빙파크, 전문식당가(한식/중식/일식/퓨전 요리 등 가맹점), 카페
- 호텔: 파크하얏트 호텔(현대산업개발(주) 서울호텔, 부산호텔), 신라호텔 (서울,제주), 파크로쉬
- 콘도: 아이파크 콘도(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033-635-9300/ 서울예약실 02-558-4373)
- 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용산), 신라면세점(장충)
*아이파크몰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
· 상품권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만 가능합니다.
· 상품권은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다만, 액면금액 100분의 60이상(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80)을 구매하신 경우 그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재 발급하여 드립니다. 다만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파악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 발행해드리지 않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분실의 경우 재 발행되지 않으며,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상품권 구입 시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상품권으로 물품구매 시 세금계산서 발행)
· HDC아이파크몰 내 일부 임대매장(가맹점 계약 미체결)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상품권 구입 및 문의: 02-2012-0201(회원서비스센터 상품권데스크) 대표전화: 02-2012-0101
-
유실물은 어떻게 관리 되나요?
-
아이파크몰 패션/리빙파크 및 주차장/화장실/동선 등에서 습득된 유실물은 고객 상담실을 통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단, SPA 매장 포함 임대매장, 식당가는 각 매장에서 별도로 관리 되고 있사오니 해당 관련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이마트: 02-2012-1234 (지하 2F 고객센터)
*CGV:1544-1122 (주말 미운영)
*H&M:1577-6347 (주말 미운영)
*신라아이파크면세점:1688-8800
*용산역 유실물 센터: 02-749-3583
당사 고객상담실로 습득된 유실물은 일정기간 경과 후 용산 파출소로 이관처리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장애인 전용 화장실은 어디에 있나요?
-
장애인 전용 화장실은 패션파크 4F, 6F 리빙파크 4F, 6F에 위치해 있습니다.
-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진행 할 수 있나요?
-
멤버십 회원가입은 멤버십 앱(App)을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만 14세 이상, 본인명의 휴대폰 소지자에 한하여 가입 가능하며, 홈페이지 가입은 불가 합니다.
-
[회원] 기존 아이파크백화점카드 또는 홈페이지 회원은 자동 회원 통합이 되나요?
-
아이파크몰 멤버십은 아이파크백화점카드 회원 또는 아이파크몰 홈페이지 회원과는 별도로 운영되는 멤버십 제도 입니다.
자동 회원 통합은 불가능하며, 멤버십 앱에서 회원 가입 가능 합니다.
단, 아이파크몰 홈페이지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회원전환 가입 진행 후 멤버십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멤버십 앱(App) > 로그인 화면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또는 '아이파크몰 홈페이지 >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회원]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주소,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 변경은 '멤버십 앱(App) > 메뉴 > 설정 > 회원정보수정' 또는 아이파크몰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회원] 개명을 하였습니다.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
개명을 하셨다면, 한국신용평가(1600-1522)에 개명하신 이름이 정상 등록되었는지 확인 후
Q&A 문의하기를 통하여 온라인 접수하시면 일정기간 소요 후 변경 처리됩니다.
-
[회원] 아이디 변경하고 싶어요.
-
가입 시 작성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시면 회원 탈퇴 후 재 가입 진행하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든지 가능하나.
회원 탈퇴 후 2년 이내 재 가입 시 신규 가입 축하, 첫 구매 감사 쿠폰은 제공되지 않으며, 탈퇴 당월 재 가입 시 해당 월 주차 할인 쿠폰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회원] 외국인도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
본인명의의 휴대폰 소지시 멤버십 앱(App) 회원으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회원] 휴면회원은 무엇인가요?
-
휴면회원이란, 2년 동안 멤버십 앱 로그인 및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은 회원을 뜻하며, 휴면회원으로 전환됨과 동시에 자동 회원 탈퇴 됩니다.
휴면 예정 1개월 전 푸시 또는 문자 메시지로 안내 드리며, 1개월 내 로그인 또는 멤버십 서비스 이용시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설정 > 회원탈퇴' 에서 회원탈퇴 가능하며, 탈퇴 완료시 보유 포인트 및 쿠폰은 모두 삭제 됩니다.
회원탈퇴 후 2년 이내 재가입시 신규가입축하, 첫 구매 감사 쿠폰은 제공되지 않으며, 탈퇴 당월 재가입시 해당 월 주차할인쿠폰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회원]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
회원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후 2년 이내 재가입시 신규가입축하, 첫 구매 감사 쿠폰은 제공되지 않으며, 탈퇴 당월 재가입시 해당 월 주차할인쿠폰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회원] 플라스틱 카드는 발급 가능한가요?
-
멤버십 앱의 바코드 포인트 카드만 발행되며, 실물 플라스틱 카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
[APP] 푸시 알림은 어떻게 받나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설정 > 회원정보수정 > 푸시알림'에서 푸시 알림 수신 체크 하면 푸시 수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수신시, 쇼핑뉴스와 다양한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PP] 푸시 알림을 안 받을 수 있나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설정 > 회원정보수정 >푸시알림' 에서 푸시 알림 수신 체크 해제하면 푸시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푸시 알림 수신 해제시, 쇼핑뉴스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APP] 멤버십 앱(App)에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
'멤버십 앱(App)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또는 휴대폰번호와 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로그인을 체크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더 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나요?
-
결제 수단 구분 없이 결제금액의 0.1%가 포인트로 적립 됩니다.
※단, 할인 후 최종 결제금액에 대하여 적립되며, 상품권 구매 금액은 제외 됩니다.
※포인트 적립률은 아이파크몰멤버십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더 포인트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아이파크몰내 패션 / 리빙 / D7 / PICK6 매장과 주차사전정산에 사용 가능 합니다.
※ 포인트 적립 관련 상세정보는 '멤버십 앱(App) > 메뉴 > 매장안내' 에서 브랜드별 정보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매장은 제외 되니 반드시 확인후 이용 바랍니다.
-
[포인트] 더 포인트의 사용 단위와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
더포인트는 10포인트 단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0포인트 이상의 더 포인트 보유시 1회 사용한도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 적립하지 못한 영수증은 추후 적립이 가능한가요?
-
구매 시점에 포인트 적립을 못한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멤버십 앱(App) > 영수증적립'에서 추후 적립 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하단의 바코드 스캔 후 적립 버튼을 누르면 즉시 적립 가능합니다.
영수증이 인식되지 않을 경우, 해당 영수증 지참후 패션파크 5F 고객센터 방문 하시면 적립 가능합니다.
-
[포인트] 더 포인트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
'멤버십 앱(App) > 포인트 > 선물하기' 메뉴에서 멤버십회원 친구 휴대폰번호 조회 선택 후 포인트 선물이 가능합니다.
양도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90일이며, 기간 내 미 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선물받은 포인트의 재 선물은 불가하며, 1일 5회 / 1회 100,000P / 최소 100P부터 선물이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짧은 포인트가 먼저 전송 됨)
-
[포인트] 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이며,
이벤트, 프로모션 포인트의 경우 정책에 따라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더 포인트가 왜 마이너스인가요?
-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를 타 상품 구매시에 사용 후 기존 구매건을 취소하면 마이너스 포인트가 발생됩니다.
(예) 상품구매 1,000p 적립 → 타 상품구매 1,000p 사용 → 기존 상품 구매건 취소 → 마이너스 포인트 -1,000p 발생
-
[포인트] 적립된 더 포인트 사용 후 취소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
구매시 포인트 사용 후, 해당 구매건을 취소한 경우 사용 포인트는 원 유효기간으로 복원됩니다.
-
[포인트] 적립된 더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불 받거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하며, 포인트로 구매한 금액은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이 아닙니다.
-
[포인트] 더 포인트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더 포인트 관련 내역은 '멤버십 앱(App)' 에서 포인트 또는 바코드 클릭시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 취소 또는 사용 취소 시 푸시 알림으로 안내 됩니다.
-
[포인트] 다른 결제수단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
더 포인트는 현금 및 신용카드 등의 타 결제수단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포인트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 더 포인트로 아이파크몰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
적립된 더 포인트로 상품권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아이파크몰 상품권 구매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상품권데스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권데스크 02)2012-0201,0204
-
[쿠폰/이벤트] 쿠폰은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쿠폰함 > 나의쿠폰함' 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포인트] 더포인트 적립 가능 매장 확인은 어디서 가능 한가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매장안내 > 매장 검색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 불가능 / 사용 불가능으로 표기되어 있는 매장은 더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불가능한 매장인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이벤트] 쿠폰 유효기간이 있나요?
-
쿠폰에 따라 사용기간이 상이하며, 사용기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소멸 됩니다.
-
[쿠폰/이벤트] 회원은 상시 5% 할인 적용 되나요?
-
멤버십 앱 회원은 포인트 적립하면 상시 5%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 됩니다.
패션/리빙파크 직영 매장에 한하며, 정상 품목에 한하여 적용 됩니다.
※ 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
[쿠폰/이벤트] 첫구매 5천원 할인 쿠폰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
첫 구매 후 익일에 쿠폰함에서 첫 구매 감사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패션/리빙파크 직영 매장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할인 금액 분할 사용 불가능 합니다.
-
[쿠폰/이벤트] 가입 축하 무료 커피 쿠폰 왜 발송안되나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쿠폰함 > 나의쿠폰 함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후 기간 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이벤트] 첫 구매 감사 5천원 할인 쿠폰 사용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
-
패션 / 리빙 직영매장(커피숍 및 식당가 제외)에서 2만원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임대 매장은 제외됩니다.
* 패션 / 리빙파크 제외 대표 매장
- 패션 파크
패션 1F : H&M, 자라, 르자당, BMW
패션 2F : 유니클로, 슈펜, 에잇세컨즈, 식스티에잇, SPAO, 원더플레이스
패션 3F : 시코르, 가든준오, 아트리에
패션 4F : 올리브영, 금강제화, LAP
패션 5F : 노스페이스, 아베골프, 에피그램카페
패션 6F : 나이키, 어라운드더코너, 알로, 디자인스킨, 챔피온, 탑텐
- 리빙 파크
모던하우스, 일룸, 무인양품, 리바트스타일샵, 한샘, 하이마트, 슬로우, 시디즈, 데스커, 알로소, 고카페 등
임대 매장 및 한정판 상품은 제외 되오니 반드시 이용 매장에 문의 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영수증] 전자영수증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전자영수증'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자영수증] 전자영수증은 자동으로 생성 되나요?
-
더 포인트를 적립한 결제 건에 한하여 발행됩니다.
'멤버십 앱(App) > 설정 > 전자영수증만 받기'를 ON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
[전자영수증] 전자영수증으로 사은 상품권 수령 가능 한가요?
-
전자영수증 바코드로 사은 상품권, 사은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전자영수증] 교환 또는 환불 진행 시 모바일 영수증으로 가능 한가요?
-
모바일 영수증으로 교환 또는 환불 가능하며, 결제 카드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
아이파크몰 패션파크에 대해 알고 싶어요
-
패션파크는 1층에서 6층까지 SPA 브랜드부터 뷰티잡화, 여성, 남성, 캐주얼, 골프, 아웃도어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아이파크몰 리빙파크에 대해 알고 싶어요
-
리빙파크는 도심 속 최대 규모 프리미엄 홈퍼니싱 전문관으로 국내외 유명 가구 브랜드와 키덜트 성지라 불리우는 토이&하비,홈데코,인테리어 소품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브랜드를 찾고 싶어요.
-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의 브랜드 검색을 이용 하시거나,
몰 내 운영되고 있는 키오스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 교환 또는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아이파크몰 상품 교환/환불 기준은 아래와 같으며,
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 카드와 영수증을 함께 지참하시어 해당 브랜드로 방문 해주시면 됩니다.
- 제품 구입 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 공정위 고시에 의거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합니다.
- 브랜드 별 교환/환불 규정은 상이할 수 있고, 수선/손상/주문제작 된 상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2012년 7월 1일 개정된 조세특례 제한법에 의거 영수증이 없으면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그 밖의 상황은 고객상담실에서 자세한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상담실 02-2012-0002
-
상품을 구매한 매장이 퇴점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구매한 매장 층의 메인 계산대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 패션파크 문의 대표번호 02-2012-4832
※ 리빙파크 문의 대표번호 02-2012-0141
-
의류 구매 시 수선이 가능한가요?
-
상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 각 브랜드 본사를 통한 수선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의 수선은 패션파크 4,5F에 위치한 수선실 이용 가능합니다.
-
가구 구매하고 배송 받기로 했는데 개인사정으로 환불을 해야 합니다. 위약금이 있나요?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근거하여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별 상이할 수 있으며, 가구 상담시 매장에서 별도 안내 드립니다.
-
이미 착용했는데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교환 또는 환불 가능한가요?
-
구매한 매장에서 상품 문제 확인 후 고객님의 의견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전문 심의 기관에 의뢰하여 원인규명 결과에 따른 수선 또는 교환/환불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상품 브랜드 본사 심의 진행을 요할 경우 다소의 시일이 소요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식당가(테이스트파크)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
리빙파크 각 층에는 테이스트파크와 더 센터로 연결된 통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CGV와 가장 가까운 식당가는 몇 층인가요?
-
테이스트파크 6층이 CGV와 가장 가까운 식당가 입니다.
-
식당가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식당가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일부 매장은 오전 10시 전 아침 식사 가능하며, 일부 주류 판매점은 11시 이상 영업 합니다.
※매장별 상세 영업시간은 '멤버십 앱(App) > 메뉴 > 매장안내 > 매장소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식당가를 이용할 경우 주차 혜택이 있나요?
-
식당가 이용시 2시간 무료 주차,
그 외 카페, 리테일 매장 이용시 1시간 무료주차(편의점제외) 혜택을 드립니다.
-
식수대는 어디에 있나요?
-
각 층 화장실 근처에 음수대가 설치되어 있으니, 언제나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마트 내 식당가도 아이파크몰 식당가 인가요?
-
아니요. 이마트 내 식당가 관련 사항은 이마트 용산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이마트 용산점 02-2012-1234
-
아이파크몰에 입점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아이파크몰 입점문의는 아래 메일로 가능합니다.
※ 접수 이메일 주소 : partners@iparkmall.co.kr
-
아이파크몰과 마케팅 제휴 또는 공동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
마케팅 제휴 또는 프로모션 제안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문의 가능합니다.
※마케팅팀 대표전화 02-2012-0288
-
기업 홍보행사나 이벤트 등의 대관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
아이파크몰 기업 홍보행사나 이벤트, 대관문의는 마케팅팀으로 연락주시면 문의 가능합니다.
※마케팅팀 이벤트/ 대관 담당자 02-2012-0288
-
[주차] 주차할인쿠폰은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
주차 할인 쿠폰은 자동으로 발급처리 되며
'멤버십 앱(App) > 주차정산 > 주차할인쿠폰 에서 잔여 시간 (빨간색 숫자 표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차] 출차 시 영수증으로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수 있나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주차서비스 > 주차정산 >
자동 주차 정산 기능을 신청 활성화 하시면 출차 시 차량번호 인식 후 자동으로 카드 결제 진행됩니다.
카드 결제가 진행될 경우 주차팀 직원과 통화 후 영수증 할인으로 변경 후 출차 하셔야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주차] 주차할인쿠폰 발급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멤버십 앱 회원에 한하여 매월 1일 발급됩니다.
신규 회원가입 시 회원가입 당일 기준 주차쿠폰이 발급되며, 회원탈퇴 후 동일 월에 재가입시 해당월 주차쿠폰 사용여부와 상관 없이 쿠폰 발행 불가합니다.
※익월부터 정상 발행
-
[주차] 주차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며,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멤버십 앱 회원 & 차량등록 & 푸시 알림 수신 동의자에 한하여 주차할인쿠폰 사용 가능합니다.
10분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주차 쿠폰은 자동으로 발급되어 집니다.
(※주차시간 45분 발생시, 주차할인쿠폰 50분 사용. 주차할인쿠폰 40분 사용 시 10분 요금 부과)
모든 주차 할인 통합 최대 5시간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매월1일 00시)부터 해당 월 말 24시 까지 입니다.
-
[주차] 주차할인쿠폰 발급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매월 300분 부여되며, 클럽라벤더 회원은 별도 주차혜택이 제공됩니다.
-
[주차] 차량 등록은 어떻게, 몇 대까지 등록되나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차량등록' 에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차량등록은 ID 1개당 1대만 가능하며, 차량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기존 차량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차량번호에 지역번호가 기재되지 않는 전국 번호는 반드시 지역없음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동일 차량은 타 ID에 중복 등록 불가능 합니다.
-
[주차] 주차 요금 정산은 카카오 주차와 연계가 가능한가요?
-
카카오 주차 서비스는 별도의 앱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카카오앱을 통한 주차 요금 정산시에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주차] 출차 시 영수증 할인을 받으려고 했는데 자동으로 카드 결제가 진행되었어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주차서비스 > 주차정산 >
자동 주차 정산 기능을 신청 활성화 하시면 출차 시 차량번호 인식 후 자동으로 카드 결제 진행됩니다.
출차 진행 시 자동으로 결제 진행 후 주차 차단바가 오픈되었다면
반드시 호출 버튼을 누르신 후 주차 관제실과 통화 하시어 영수증 제시 후 할인 혜택적용으로 변경 및
카드 환불 요청 진행하셔야 카드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차 완료 후 주차 요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주차] 임시 번호판 주차 등록이 가능 한가요?
-
'멤버십 앱(App) > 메뉴 > 주차 정산 > 차량번호 등록 > 지역명 표시있음 선택 > 지역명 임시로 선택 > 차량 번호 입력
하시면 임시번호판도 주차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