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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I'PARK mall

아이파크몰 소개

1.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Compliance Program)개념


CP란?

  • 기업의 임직원들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명확한 행동 기준 등을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법위반 행위 여부를 조기에 발견하여 사전 예방 및 개선할 수 있도록 기업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제정/운영하는 준법시스템을 말합니다.

CP 구성의 핵심 7요소

  • (1) 경영진의 자율순수의지 선언(Commitment)
  • (2) 자율준수관리자(Compliance Officer)의 지정.운영
  • (3) 자율준수편람(Compliance Manual)의 작성.배포
  • (4) 교육프로그램의 실시
  • (5) 모니터링제도(내부감독체계)의 구축
  • (6) 공정거래 관련 법규 위반 임직원에 대한 제재
  • (7) 문서관리체계의 구축


2.CP 도입 선언문


HDC 현대아이파크몰 임직원 일동은 공정하고 자유로운 유통질서를 바탕으로
고객 및 협력업체와 상생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정거래 자율준수를 선언한다.


  • - 하나.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수행을 통해 불공정거래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노력한다.

  • - 하나. 우리는 각자가 준법책임자라는 소명의식을 갖고 맡은 바. 업무에 항상 최선을 다한다.

  • - 하나. 우리는 공정거래 문화가 정착되도록 모든 분야에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 - 하나. 우리는 공정한 거래 무화를 바탕으로 고객 및 협력업체와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이룩한다.



3.CP 운영 조직 및 불공정거래 행위 신고

CP 운영 조직

자율준수관리자 : 이만희 상무

자율준수사무국(불공정거래 신고센터)
담당자 성명: 오현빈 직책: 과장 소속: 총무법무팀

서울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전화 : 02) 2012-0034

팩스 : 02) 2012-4926

이메일 : ohbexcel@iparkmall.co.kr


불공정거래 행위 신고

  • - 신고 접수처 : 자율준수사무국(불공정거래 행위 신고센터)
  • - 신고방법 : 직접방문, 우편, 전화, 팩스, 이메일 등
  • - 신고요령 : 신고자 확인을 위한 기본 인적사항(성명.연락처 등) 및 불공정거래 행위를 확인할 수 있는
    근거자료를 바탕으로 자율준수사무국(불공정거래 행위 신고센터)에 신고 단, 사실과 다른 허위 신고는 접수 및 처리되지 않습니다.
  • ※ 신고자의 비밀보장 요청 시 신원 및 신고 사항은 철저히 비밀 보장 됩니다.


4.CP 운영 현황


자율준수관리자와 자율준수사무국은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불공정거래 행위 예방활동,
준법감독활동, 자율제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공정한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다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 문화장착